UPDATED. 2021-06-20 18:48 (일)
탐앤탐스, 가정의 달 고객 마음 저격...텀블러 무료 각인 및 공연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탐앤탐스, 가정의 달 고객 마음 저격...텀블러 무료 각인 및 공연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4.3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탐앤탐스가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베스트셀러 상품을 내세워 ‘선물세트 구매 이벤트’와 ‘텀블러 무료 각인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선물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수도권 내 탐앤탐스 14개 매장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텀블러 및 선물세트 전 종류를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시카고> 티켓(1인 2 매·소진시 조기 종료)을 증정한다.

텀블러와 선물세트 단품 가격을 고려했을 때 고객들은 상품 1∼2개를 구매할 시에 티켓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탐앤탐스가 가정의 달 기념 선물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탐앤탐스 제공]

더불어 탐앤탐스 자사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도 이벤트가 이어진다. 다음달 12일까지 ‘텀블러 무료 각인 이벤트’가 진행돼 △와이드 베슬 텀블러 △쏘우 텀블러 베슬 △쏘우 텀블러 미니 △와이드 텀블러 △머그 텀블러에 가족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새길 수 있으며 10∼15%의 제품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선물세트 전 종류를 7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역시 뮤지컬 <시카고> 티켓이 증정(1인 2매)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그 어느 때보다도 가족의 소중함이 더 커지는 5월, 고객들의 훈훈한 마음에 도움이 되고 싶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탐앤탐스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 더 풍성한 가정의 달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