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려은단, 3일 단 하루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합리적 가격에 풍성한 혜택 제공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0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비타민기업 고려은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3일 오후 9시,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고려은단의 인기 제품을 최대 56% 할인하는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고려은단은 가정의 달 고객의 건강관리를 위해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퓨어 홍삼 등 고려은단의 인기 제품들은 물론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세트 구성 제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고려은단은 상기 제품 외에도 오메가 3, 밀크씨슬 ,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고려은단이 3일 오후 9시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가족 건강을 위한 베스트 상품만을 모아 파격적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고려은단 제공]

브랜드데이를 통해 고려은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쇼핑백을 함께 제공하며, 오후 9시부터 시작되는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과 기대 댓글을 남긴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려은단 인기 제품만을 담은 럭키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쇼호스트는 미미언니로 잘 알려진 노금미가 진행하며, 제품 소개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더한 라이브 방송을 펼칠 예정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베스트 제품만을 모아서 이번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준비했다”며,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벤트에도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