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3 09:05 (일)
NS홈쇼핑, 식품 PB 미트어스 ‘통통신낙지’ 6일 론칭...3일 카톡 플친에서 할인 선 판매
NS홈쇼핑, 식품 PB 미트어스 ‘통통신낙지’ 6일 론칭...3일 카톡 플친에서 할인 선 판매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5.0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NS홈쇼핑이 크고 통통한 세척 절단 낙지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고 불 맛이 일품인 특제 비법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낙지를 선보인다. NS홈쇼핑은 3일 식품PB인 미트어스의 ‘통통辛(신)낙지’를 론칭하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선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6일 오후 5시에는 첫 방송을 편성했다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 ‘미트어스 통통신낙지’는 냉동절단낙지와 특제 소스로 구성되어 집에서 간편하게 낙지요리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소스와 함께 볶아서 손쉽게 차려낼 수 있는 ‘통통신낙지’는 간편한 안주는 물론 가족들의 밥반찬으로도 좋으며 떡볶이, 찌개 등 다양한 요리에 낙지사리로 활용 가능하다. ‘통통신낙지’ 한 팩에는 냉동절단낙지(180g)와 소스(70g)가 함께 들어 있고, 총 10팩 구성으로 가격은 49,900원이다.

NS홈쇼핑이 가정에서 쉽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통통신낙지’를 6일 론칭한다. [이미지=NS홈쇼핑 제공]

론칭 방송을 기념해 추가 혜택으로 6일 오후 5시 방송 중 구매 시 ARS 자동전화 주문을 하면 1,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온라인몰 및 앱으로 구매 결제 시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 ‘통통신낙지’ 론칭을 기념해 3일부터 NS홈쇼핑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5팩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 판매하며,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현준현 NS홈쇼핑 미래전략실 부장은 “만남과 행복이라는 미트어스의 브랜드 가치를 담아 주재료인 낙지부터 깐깐하게 선정하고, 꼼꼼한 상품화 단계를 거쳐 ‘통통신낙지’를 출시했다”며,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낙지요리 ‘미트어스 통통신낙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