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매직, 5월 가정의 달 맞아 '안마의자 특가전' 전개...최대 30%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0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SK매직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SK매직은 오는 31일까지 5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안마의자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구매 및렌탈 고객 모두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 총 3종이다.

SK매직, 5월 가정의 달 ‘안마의자 특가전’ 이벤트 포스터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 5월 가정의 달 ‘안마의자 특가전’ 이벤트 포스터 [사진=SK매직 제공]

먼저 SK매직은 최근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고있는 신제품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는 고급스러운 감성의 소파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마치 명품 소파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8개의 자동 안마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동급 사양 최초로 ‘하체 트리플케어 안마 시스템’이 포함돼 강력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마사지와 함께 2개의 롤러가 종아리부터 발끝까지 하체에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SK매직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 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정수기,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 기존 렌탈 고객에게는 5% 추가할인을 더해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자동으로 체형을 감지해 체형별로 몸에 꼭 맞는 마사지를 제공하는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와 더불어 음성인식 기능과 총 12가지 자동안마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최고급 사양의 ‘NEW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도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5월 한달 간, 안마의자 구매 및 렌탈 고객 모두에게 10만원 상당의 고급 러그와 함께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원 상당의 설치 초기비용도 전액 지원한다. 

이뿐 아니라 ‘안마의자 특가전’과 함께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비데 등 렌탈 제품을 15% 할인하며, 추첨을 통해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 청소기(1명), 닌텐도 스위치(2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2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철형 SK매직 상품기획3팀 매니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건강을 선물하려는 고객들에게 가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안마의자 특가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