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립스, 성년의 날 선물 기획전 진행...전기면도기 ‘SkinIQ 시리즈’ 최대 30% 할인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0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5월 성년의 날을 앞두고 연인에게 어떤 선물이 적당할까 고민하는 젊은 여성들이 많다.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는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아 연인에게 최상의 맞춤 면도 경험을 선물할 수 있도록 ‘SkinIQ 시리즈’ 전기면도기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필립스 SkinIQ 선물 추천 기획전’은 이번달 31일까지 지마켓과 11번가에서 진행된다. 필립스는 혁신적인 ‘SkinIQ 테크놀로지’로 사용자의 얼굴 윤곽과 수염 밀도, 피부 상태에 맞춤 반응해 완벽한 밀착 커팅과 섬세한 피부 보호를 제공하는 ‘SkinIQ 시리즈’ 전기면도기를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드레스 퍼퓸 또는 휴대폰 무선 충전기를 증정한다.

필립스가 성년의 날을 앞두고 전기면도기 ‘SkinIQ 시리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필립스는 이번 기획전에서 ‘SkinIQ S9000 프레스티지’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10만 원 상당의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 칫솔을 증정한다.

‘SkinIQ 7000시리즈’와 ‘SkinIQ 5000시리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갤럭시 버즈 프로 애니콜 케이스를 제공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성년의 날을 맞아 연인에게 꼭 필요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필립스 ‘SkinIQ 시리즈’ 전기면도기를 적극 추천드린다”며, “소중한 연인의 얼굴 윤곽과 수염 밀도, 피부 상태에 딱 맞는 맞춤 쉐이빙을 제공해 완벽한 밀착면도와 피부보호의 경험을 선물해 줄 프리미엄 그루밍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SkinIQ S9000 프레스티지’는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SkinIQ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스스로 사용자의 수염을 측정하고 피부 상태에 맞는 완벽한 맞춤 쉐이빙을 제공해 초근접 밀착 커팅과 독보적인 피부 보호가 가능한 플래그십 전기면도기다.

‘SkinIQ 7000 시리즈’와 ‘SkinIQ 5000 시리즈’ 또한 필립스의 ‘SkinIQ 테크놀로지’를 통해 사용자의 얼굴 윤곽과 수염 밀도에 맞는 맞춤 면도 가이드를 제공해 매끈한 밀착면도와 섬세한 피부 보호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