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hc 큰맘할매순대국, 가정의 달 맞아 요기요서 할인 혜택 제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0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가정의 달을 맞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은 5월 한 달 동안 요기요를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3일 밝혔다. 할인 대상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순대국을 비롯한 국밥과 순대정식, 보쌈정식 등 다양한 큰맘 도시락 메뉴부터 안주류까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든 메뉴이다. 특히 완연한 봄을 맞아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되는 ‘왕갈비탕’을 비롯해 담백한 부추 생면으로 만든 ‘어탕칼국수’ 등 특별 메뉴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큰맘 도시락’ 이미지 [사진=bhc 제공]
bhc 큰맘할매순대국, ‘큰맘 도시락’ 이미지 [사진=bhc 제공]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큰맘할매순대국 메뉴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2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방문 포장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포장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 ‘포장’ 카테고리에서 큰맘할매순대국을 선택 후 방문 시간을 설정하고 결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이번 이벤트가 고객에게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큰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시대를 맞아 배달앱 주문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큰맘할매순대국의 메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5월이 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