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동후디스, 중장년층 위한 프리미엄 영양식 ‘하이밀크’ 감사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0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일동후디스가 바쁜 일상으로 자주 찾아 뵙기 어려운 부모님에게 지속적인 건강관리와 활력을 필요로 하는 중장년층을 위한 프리미엄 영양식 ‘하이밀크’ 특별 기회를 제공하는 이ᅟᅦᆫ트를 선보인다.

일동후디스는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성인용 균형영양식 ‘하이밀크’ 감사 이벤트를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좋아요를 누른 뒤, 링크를 통해 ‘하이밀크’ 2개를 구매하는 모든 참여자에게 체험용 하이밀크 1캔을 추가 증정한다.

일동후디스가 하이밀크 어버이날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마음과 함께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특별한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이밀크’와 함께 식사만으로는 부족하기 쉬운 부모님의 영양 밸런스를 균형 있게 채워드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 ‘하이밀크’는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한 필수 영양 성분을 하루 1컵으로 고르게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균형 영양식이다. 우유 영양을 토대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균형 있게 설계했으며 여기에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8종까지 보강하고 초유단백까지 배합해 완벽하게 5대 영양소의 밸런스를 맞췄다.

또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를 배합해 뼈와 치아 구성에 도움을 준다. 특히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1일 권장섭취기준 50%가 되도록 설계되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