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매직, 삼성전자와 협업...결합 상품 출시해 렌탈 경쟁력 대폭 강화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0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SK매직과 삼성전자가 업무협약을 맺고 양사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너지를 극대화 할 것으로 보인다.

SK매직과 삼성전자는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윤요섭 SK매직 대표이사와 강봉구 삼성전자 한국총괄(부사장)이 참석해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SK 매직과 삼성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삼성전자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SK매직 플랫폼에서 판매 △삼성전자 제품과 SK매직의 차별화된 렌탈서비스를 결합한 상품 출시 △SK그룹 관계사 및 다양한 구독플랫폼으로 판매 채널 확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SK매직과 삼성전자 관계자가 전략적 사업제휴를 위한 MOU 체결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보경 삼성전자 CE 영업혁신그룹장(상무),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CE 영업팀장(전무), 이현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B2B 영업팀장(전무), 윤요섭 SK매직 대표이사, 강봉구 삼성전자 한국총괄(부사장), 김필중 SK매직 마케팅본부장, 김관현 SK매직 매직케어사업부장, 장상욱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그동안 고객의 요구가 강했던 에어드레서, 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등 대형 제품에 대한 라인업을 강화할 수 있게 됐으며, 삼성전자는 렌탈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의 새로운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SK매직은 제품 무상 A/S, 소모품 교체 등 일반적인 렌탈 관리 서비스뿐 아니라 기존 시장에 없던 공간 전체를 관리해주는 서비스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결합상품과 공간 관리 서비스를 통해 매출과 렌탈 계정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봉구 삼성전자 한국총괄(부사장)은 “각 분야를 대표하는 양사의 앞선 역량을 기반으로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최적의 파트너사인 SK매직과 함께 시너지가 극대화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윤요섭 SK매직 대표이사는 “삼성전자와의 전략적 제휴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렌탈시장에서의 리더십 강화 및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