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선물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0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오리온이 디저트 초코파이 오리지널, 당근케이크, 티라미수 등 7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다. 

오리온은 '초코파이하우스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4일 밝혔다. 초코파이하우스 선물세트는 디저트 초코파이 오리지널, 레드벨벳, 카라멜솔트, 카카오 등 시그니처 플레이버와 최근 2030세대에게 조명 받고 있는 당근케이크, 티라미수, 제주 한라봉을 한 상자에 담은 제품이다.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선물세트' 이미지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선물세트' 이미지 [사진=오리온 제공]

패키지는 프리미엄 초코파이를 강조하기 위해 은은한 빨간 무광 색상을 적용했고, 초코파이 이미지를 세련되게 그려 넣었다. 제품도 개별 포장해 취식과 보관을 용이하게 했다. 디저트를 즐기는 2030세대부터 초코파이의 향수를 간직하고 있는 중장년층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간편하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라고.

초코파이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는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프리미엄 냉장 유통 디저트로 탄생시킨 제품. 차별화된 맛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가족, 연인 간 특별한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디저트 초코파이의 대중화를 위해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판매처를 확대했다. 현재 전국의 편의점을 비롯해 도곡본점, 압구정점 등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과 이커머스 채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리온 직영몰’, ‘쿠팡’,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등에서 판매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언택트 선물하기 수요 증가 트렌드에 맞춰 초코파이하우스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하게 됐다"며 "홈디저트족 증가 속 마음을 전하는 온라인 선물로 인기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