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클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2021S/S 유니클로 X 띠어리 컬렉션’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0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유니클로가 뉴욕의 미래 지향적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평범한 일상부터 활동적인 일상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도시적이고 세련된 라이프웨어를 선보인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뉴욕 기반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띠어리와 함께한 ‘2021S/S 유니클로 X 띠어리 컬렉션’을 오는 7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유니클로의 혁신적인 기능성 소재와 띠어리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만나 완성된 ‘유니클로 X 띠어리 컬렉션’은 총 19가지의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외선을 최대90% 차단하는 UV 차단 기능은 남녀 TPJ포켓터블UV PROTECTION파카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여성용 파카는 오버사이즈 핏이 추가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유니클로가 오는 7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도시적이고 세련된 라이프웨어를 선보인다. [이미지=유니클로 제공]

쾌적한 감촉을 선사하는 에어리즘 기능은 슬림한 핏의 남성용 폴로 셔츠와 티셔츠로 만나볼 수 있다. 여성용 에어리즘 아이템으로는 보트넥 및 크루넥 티셔츠, A라인이 돋보이는 폴로 원피스와 UV 차단 기능이 있는 레깅스도 선보인다.

또한 가벼우면서 360도 모든 방향으로 늘어나는 울트라 스트레치 소재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점프 수트와 원피스로도 즐길 수 있고, 여성용 앵클 팬츠와 남성용 하프 팬츠는 일상생활에서부터 액티브한 활동까지 활용할 수 있다.

탁월한 신축성과 가벼움으로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기능성 소재로 자리 잡은 감탄 팬츠와 재킷도 띠어리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존보다 릴랙스한 실루엣과 지퍼 장식의 백 포켓, 팬츠는 허리 부분에 스트링 사양 등이 추가되어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