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시네마,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공연 실황 상영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08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2021년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작품상을 수상한 창작 뮤지컬 '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이 오는 13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상영된다.

롯데시네마는 올해 진행된 제 5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작품상, 안무상, 남우신인상 등 총 3관왕을 차지한 화제의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조선!'의 공연 실황을 오는 13일부터 월드타워 외 28개관에서 상영한다고 7일 밝혔다.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포스터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포스터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조선!은 2019년 초연 이후 관객들의 입소문을 탄 작품으로 시조가 국가 이념인 상상 속의 조선을 배경으로 새로운 세상을 향한 희망과 자유를 외치는 백성들의 모습을 담았다. 전통적인 것과 현대적인 것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작품으로 국악의 장단을 현대 음악에 맞게 편곡하고, 이 음악에 맞춰 힙합댄스부터 한국무용까지를 한 무대에 펼쳐낸다.

롯데시네마에서 상영되는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조선!은 지난 1~2월 진행된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공연 실황을 영상화한 것이다. 2020년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남우신인상·여우신인상을 나란히 수상한 양희준과 김수하가 '단'과 '진' 역으로 출연한다.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공연 실황은 일반 영화 관람 금액과 동일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