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투니버스, 코믹 애니메이션 ‘정글박스’ 16일 첫 방송...나이·성별 가리지 않는 스토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10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투니버스에서 넌버벌 슬랩스틱 코미디 애니메이션 ‘정글박스’를 오는 16일 방송한다. CJ ENM 투니버스는 신작 애니메이션 ‘정글박스’를 오는 16일 오전 8시 투니버스 채널에서 첫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어느 날부터 현대 문명의 물건이 들어 있는 정체 모를 박스가 정글에 살고 있는 바보 삼총사 앞에 매일 하나씩 떨어진다.

애니메이션 ‘정글박스’는 자칭 밀림의 왕자 ‘오글리’와 덩치는 크지만 겁 많은 곰 ‘발로우’, 똑똑한 척 하는 허당 원숭이 ‘진따’가 현대 문명의 물건을 처음 접한 후 보이는 기상천외한 반응과 소동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낸다.

애니메이션 정글박스 예고편 캡처본 [사진=CJ EMN 제공]

특히 ‘정글박스’는 캐릭터의 표정이나 동작, 효과음만으로 스토리를 전달하는 넌버벌 슬랩스틱 코미디 장르의 애니메이션인 만큼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나이와 성별을 가리지 않고 폭넓은 시청자층에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CJ ENM 투니버스 신작 애니메이션 ‘정글박스’는 오는 16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정글박스’는 지난 2019년 한국에서 개최된 ‘ASIA-EU 카툰커넥션’에서 당선작으로 선정됐으며, 이후 유럽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 포럼인 ‘카툰포럼 2019’에 대한민국 대표작으로 출품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