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우건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정당계약 진행·익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이달 분양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05.1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이달에 대우건설이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정당계약 진행과 더불어 익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대우건설은 경상남도 김해시 안동1지구 도시개발구역 2블록 1로트에 공급하는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의 정당계약을 10~12일 3일 간 견본주택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47층 7개 동, 전용 59~84㎡ 총 1380가구로 조성된다. 지난해 분양한 1차 1400가구와 더해 총 2780가구의 푸르지오 브랜드타운을 형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조감도. [사진=대우건설 제공]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조감도. [사진=대우건설 제공]

앞서 지난달 22일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의 1순위 청약접수 결과 1084가구 모집(특별공급제외)에 21,078건의 청약접수를 받으며, 김해 역대 최고 1순위 청약접수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청약을 마친 바 있다.

단지는 부산김해경전철 김해대학역이 도보권에 위치하며, 동김해 IC를 통해 부산, 창원, 양산 등으로도 진출하기 편한 위치에 들어선다. 또한 메가마트, 탑마트, 신세계백화점등이 인접한 거리에 있어 뛰어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는 게 대우건설의 설명이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정부가 집값 안정화를 위해 규제지역을 넓혀가는 상황에서 얼마 남지 않은 비규제지역 내 공급하는 단지인데다 김해시 내 희소한 역세권 위치에 신세계백화점, 김해 여객터미널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춰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문의가 이어졌다”고 말했다.

익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조감도. [사진=대우건설 제공]
익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조감도. [사진=대우건설 제공]

아울러 대우건설은 이달 중에 전북 익산시 국가식품클러스터 산업단지에서 ‘익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가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사성도시개발이 시행하며, 시공은 대우건설이 맡았다. 전북 익산시 국가식품클러스터 산업단지 A1BL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2층 11개동, 전용 59․78․84㎡ 총 674가구로 구성된다.

익산 국가식품클러스터는 미래 성장 동력의 중심지로 평가받고 있는 산업단지로, 향후 개발을 통해 주거․교육․문화가 결합된 배후복합도시가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익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전북 익산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다. 스마트 클린 에어 시스템, 미세먼지 측정 시스템, 지진감지 경보 시스템 등의 안전특화 요소도 도입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