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국제약, 멀티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11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동국제약이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멀티기능성 건강기능식품 2종을 선보인다.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는 새로운 종합비타민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포 휴먼’과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포 우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동국제약에서 엄선한 63가지 식물성 부원료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주요 성분은 모두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로 배합했다. 특히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 11가지 부형제가 무첨가된 제품으로 합성화학 성분을 배제해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이 새롭게 선보인 멀티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2종 [사진=동국제약 제공]

전국 53개 백화점에 입점 되어 있는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신규 구매 고객 중 555명을 추첨해 신제품을 무료 체험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하루 필수 영양분 섭취량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으로 학생이나 직장인은 물론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도 적합한 제품”이라며, “더현대 서울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의 단독 매장을 비롯한 전국 메이올웨이즈 매장에서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2종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