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백화점, 장 줄리앙 작가의 초대형 스트릿 갤러리와 한정판 굿즈 선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12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롯데백화점이 본점에 세계적인 거장 장 줄리앙 작가의 작품과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프랑스의 세계적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 작가의 ‘스트릿 갤러리’ 전시와 ‘장 줄리앙 콜라보 친환경 와인백’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본점 정문 앞 스트릿 갤러리에서 6월까지 진행되는 전시는 장 줄리앙 작가의 작품 9점을 대형 조형물로 제작해 문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각각의 캐릭터들이 한곳에 모여 퍼레이드 하는 듯한 모습을 연출해 여행이 어려운 시기에 원하는 곳으로 공간 이동을 하는 즐거운 상상을 표현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정문 앞 스트릿 갤러리에서 모델들이 ‘장 줄리앙 작가의 대형 작품 전시와 콜라보 친환경 와인백’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또한, ‘장 줄리앙 콜라보 친환경 와인백’은 작가의 작품을 앞뒤 면에 담아 미적 가치를 높였으며, 두껍고 탄탄한 코튼 소재에 어깨에 걸칠 수 있는 넉넉한 길이의 스트랩이 특징인 한정판 굿즈로 오는 14일부터 본점, 잠실점 등 전국 31개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