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OK금융, 가정의 달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임직원 이벤트 진행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5.1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OK금융그룹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참여 임직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주제는 ‘가족 사랑’ 및 ‘코로나 극복’이다. 

12일 OK금융그룹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임직원 및 임직원의 직계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족 사랑 분야는 일반부(성인)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면 △부모 △배우자 △자녀 등 가족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수필(산문·편지) 및 시를 써서 접수하면 된다.

OK금융그룹 가족 참여 임직원 이벤트 [사진=OK금융그룹 제공]
OK금융그룹 가족 참여 임직원 이벤트 [사진=OK금융그룹 제공]

코로나 극복 분야는 일반부(성인)와 초등부(초등학생 및 미취학 아동)로 나눠 진행된다. 일반부는 사내 인트라넷 댓글 게시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코로나 극복을 위한 어떠한 글도 작성할 수 있다. 초등부는 코로나 극복을 주제로 8절지에 그림 혹은 포스터를 그려 내면 된다.

접수 기간은 이달 17일까지이고, 최종 당선작 발표는 오는 31일이다. OK금융그룹은 당선작을 뽑아 소정의 상금 및 선물을 수여할 계획이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열리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에 따른 감염 예방 및 공간적 제약을 극복하기 위해 기획된 비대면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임직원뿐만 아니라 임직원 가족들도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라는 최윤 회장의 의지에서 출발했다.

OK금융그룹은 이번 행사 외에도 올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행시 공모 △설 선물 응모 △OK 복면가왕(익명 가창대회) 개최 등의 비대면 이벤트를 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