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플러스, PB 홍삼 스틱 '매일 먹는 진짜홍삼' 출시...1+1 혜택 제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1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홈플러스가 고객들의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매일 1포씩 먹는 홍삼 스틱 상품을 자체 브랜드(PB)상품으로 개발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한 프리미엄 PB 건강기능식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일 먹는 진짜홍삼’(10ml*30포)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모델이 17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PB 신제품 홍삼 스틱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일 먹는 진짜홍삼’(10ml*30포)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모델이 17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PB 신제품 홍삼 스틱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일 먹는 진짜홍삼’(10ml*30포)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홍삼 스틱 건강기능식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일 먹는 진짜홍삼’은 홍삼에 함유된 유익한 성분들이 무르익어 균형을 이루는 완숙기인 6년근 홍삼을 사용해 본연의 깊은 맛과 향, 건강함을 담았다. 특히 홍삼 농축액과 정제수로만 만들어 인위적인 단맛을 내기 위한 시럽을 넣지 않아 열량은 1포(10ml) 기준 1kcal에 불과하며 탄수화물과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 나트륨 함량은 제로(0)다.

홍삼근 70%, 홍미삼 30%의 비율로 배합한 고형분을 60% 이상 함유했으며, 1일 섭취량(10ml) 당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성분의 합이 7.5mg 함유돼있다.

홈플러스는 오는 26일까지는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1포당 665원 꼴로 구매 가능하다.

제조사 ‘대동고려삼’은 인삼으로 유명한 충청남도 금산군에 본사를 둔 19년 전통 홍삼전문기업으로, 위생적인 시설과 설비를 갖춘 안전한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인증시설에서 연간 900t(2020년 생산실적 기준)의 다양한 홍삼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권지혁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어떻게 하면 고객들이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찾을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에서 출발한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일 먹는 진짜홍삼’은 기존 판매 중인 유명 브랜드 상품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높은 품질을 갖춘 상품"이라며 "가격 역시 60일치를 3만원대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수준으로 책정해 고객들의 가장 선호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