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약품, 벌레물림치료제 ‘버물리’ TV-CF 온에어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5.1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현대약품이 여름철 대표 제품인 벌레물림치료제 ‘버물리’의 TV-CF를 온에어 했다. 현대약품은 캠핑 등 야외활동이 본격적으로 증가하고 벌레 물림 또한 빈번해지는 시기를 맞아 간편하게 벌레 물림에 대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버물리를 소개하고자 TV-CF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TV-CF 영상은 ‘둥근 머리’를 강조하는 버물리송과 함께 버물리 요정이 나타나 남녀노소 누구나 실내 또는 야외에서나 벌레에 물렸을 때 ‘긁지 말고 바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 간단한 부착만으로도 벌레 물림을 치료할 수 있는 ‘버물리 플라스타’도 함께 소개하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현대약품이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철 대표 벌레물림치료제 '버물리' TV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 관계자는 “TV-CF 영상을 통해 일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누구나 쉽게 벌레 물림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버물리를 알리고자 했다”며 “야외활동 등 여가 생활에 꼭 필요한 든든한 아이템으로 사랑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버물리는 ‘버물리 에스액’을 비롯해 흡수가 빠른 겔 타입의 ‘둥근머리 버물리겔’, 연약한 피부를 위한 ‘둥근머리 버물리 키드크림’, 패치 타입 ‘버물리 플라스타’, 뿌리는 타입의 ‘버물리 알파액’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