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DB손해보험이 지난 달 20일 공개한 유튜브 영상 ‘전격 DB다이렉트작전’시리즈가 등장한 지 한 달여 만에 유튜브 1000만 조회수를 넘겼다.
DB손해보험은 17일 미국 드라마 ‘전격Z작전’을 패러디한 전격 DB다이렉트작전 영상들이 총 6편으로 구성됐고 특히 실제 성우였던 이정구씨가 직접 마이클 목소리를 더빙했다고 설명했다. 이 영상은 중·장년세대를 겨냥해 만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홍보 내용을 담고 있다.
그동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30대 젊은이들이 주로 관심을 가졌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중‧장년들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관심을 갖게 됐다. DB손보는 이에 따라 중‧장년 대상 디지털 캠페인을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