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지마, 5월 매장 방문객 35% 증가...방역 수칙 준수 및 건강 선물 관심 영향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5.18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수요가 늘어난 가운데 코지마 매장을 찾는 고객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는 이달 1일부터 15일까지 약 보름 간의 일평균 매장 방문객을 집계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보다 약 35%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대유행 이전인 2019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도 매장을 방문한 고객 수는 오히려 증가했다.

코지마 매장 방문 고객수가 35%증가 했다. [사진=코지마 제공]
코지마 매장 방문 고객수가 35%증가 했다. [사진=코지마 제공]

이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과 가족 건강을 위한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결과로 풀이된다.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매장마다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제품 시연 전후 소독에 만전을 기하며 관리한 점도 영향을 미쳤다. 여기에 코지마의 대표 모델을 업그레이드한 ‘레전드 시그니처’와 디자인을 차별화한 ‘아틀리에’ 등 신제품에 대한 관심도 반영됐다 .

방문객 문의가 가장 많은 제품은 ‘레전드 시그니처(CMC-X9000T)’로, 고급감을 향상시키고 차세대 마사지 기술을 탑재한 코지마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이다. GSR기술을 기반으로 근육이 뭉친 부위를 측정해 마사지 프로그램을 자동 실행해주는 ‘스마트 안마’ 기능을 제공한다. 보다 섬세한 마사지를 구현하기 위해 어깨 폭 조절 기능, 종아리 비빔 마사지 기능 등을 추가하고 부위별 에어 유닛과 마사지 롤러를 업그레이드했다 .

‘아틀리에 (CMC-A305)’는 고급스러운 베이지 컬러의 외피가 전면부를 덮는 디자인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선호하는 중장년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LS 형 프레임을 따라 이동하는 마사지 롤러가 신체 굴곡에 맞게 빈틈없는 마사지를 제공하며, 선호도가 높은 12가지 자동모드와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는 5가지 수동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약 15cm 의 후방 공간만 있어도 구동 가능한 무중력 포지션은 최적의 각도로 더욱 밀착된 마사지를 제공한다 .

코지마는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 을 이어간다. 갤러리 논현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 권과 손마사지기, 목어깨 마사지기, 안마의자 전용 러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0 만원 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직계가족을 포함해 안마의자를 재구매하는 경우 5%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본부장은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코지마 매장을 찾아준 고객의 성원에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매장 내 전문 상담원을 지속 확대하고 철저한 방역 관리를 시행하는 등 편안하고 안전한 체험 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