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바그룹, 23일까지 ‘28주년 땡스 위크’ 진행...랜덤 선물, 할인쿠폰 등 혜택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5.2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바바그룹이 바바더닷컴 전 고객 대상 쇼핑 재미를 더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해 뜻 깊은 창립 28주년 행사를 기획했다.

바바그룹은 오는23일까지 창립 28주년 기념 프로모션 ‘바바 28주년 땡스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바그룹의 창립 28주년을 맞이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잗바바, 더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더아이잗뉴욕, JJ지고트, 더틸버리 등 바바그룹의 대표 여성 브랜드 인기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며 다채로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바그룹 28주년 행사 '바바 28주년 땡스 위크' [사진=바바그룹 제공]
바바그룹 28주년 행사 '바바 28주년 땡스 위크' [사진=바바그룹 제공]

먼저, 바바더닷컴 전 고객을 대상으로 ‘두근두근 랜덤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에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룰렛을 돌리면 △다이슨 에어랩 △JJ지고트 혜리 원피스 △애플워치 SE △바바더닷컴 5% 할인쿠폰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실속 있는 쇼핑을 위한 다량의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바바그룹 전 브랜드에 사용할 수 있는 ‘선착순 브랜드 10% 할인쿠폰’을 비롯 행사기간 구매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얼리섬머족’을 위한 ‘6월 리워드 8%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쇼핑의 재미를 더해 줄 라이브 쇼핑도 준비했다. 20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단 한 시간동안 바바채널의 ‘바바 라이브 쇼핑’에서는 지고트 등 인기 브랜드의 얼리섬머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스타일링 클래스 외에 ‘바바 라이브 쇼핑’ 방송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됨에 따라 이달 정규 방송으로 편성됐으며, 내달 3회가 추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8주년 기념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대하기 이벤트 링크를 친구에게 전송해 함께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2800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28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김태은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부 이사는 “지난 28년동안 바바그룹이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신 고객 여러분들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랜덤 선물 증정, 할인쿠폰 다량 제공 등 고객 혜택을 강화한 만큼 합리적인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