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 출시...자외선·미세먼지로부터 피부 보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2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이오페가 자외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외부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톤업 선크림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를 보호하고 톤업효과까지 갖춘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 제품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 제품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은 스킨 쉴드TM(Skin ShieldTM) 기술을 적용해 피부 노화의 원인으로 꼽히는 UVA, UVB,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페룰산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높아진 톤업 효과도 특징이다. 아이오페 기존 제품 ‘UV 쉴드 선 톤업 베이스’ 대비 22% 더 환하게 피부를 표현해주며, 핑크 아이보리 색상으로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준다. 얼굴뿐 아니라 팔, 목 부위에 함께 바르면 자연스러운 피부 색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드로 레이어(Hydro Layer) 기술이 건조하거나 들뜸없이 펴 발리게 해주며, 피부 구조 유사 오일을 사용해 끈적임이 적고 보습력은 높아졌다.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자외선 차단제와 톤업 제품 겸용으로 쓸 수 있어 사용 편리성을 높인 아이오페 ‘UV 쉴드 에센셜 톤업 선’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