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국제약 , 골프꿈나무 육성 위해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에 후원금 전달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5.2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새살이 솔솔' 마데카솔 광고로 유명한 동국제약이 미래세대를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간다. 

동국제약은 지난 2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동국제약 본사에서 골프꿈나무 육성을 위한 후원금을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강전항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 회장과 서호영 동국제약 상무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동국제약이 골프꿈나무 육성 후원금 전달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이 골프꿈나무 육성 후원금 전달 [사진=동국제약 제공]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은 2004년 ‘대한골프협회(KGA)’로부터 설립을 승인 받은 이후 매년 7~8개의 초등학생 골프 대회를 개최하며 대한민국 골프꿈나무를 발굴, 육성하고 있다. 동국제약은 지난 2020년 11월 경남 함양에서 개최된 ‘제12회 박세리배 전국초등학교골프대회’ 후원을 통해 연맹과 인연을 맺었다.

강전항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 회장은 “고진영, 박성현, 임성재, 김시우 등 세계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프로골퍼 중 다수가 우리 연맹이 주관하는 대회를 거쳐간 선수들로 연맹 창립 이후 골프꿈나무 발굴을 위하여 꾸준히 노력해 오고 있다”면서 “골프 꿈나무 육성에 대한 큰 뜻을 가지고 작년부터 후원을 지속해 주고 있는 동국제약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서호영 동국제약 상무는 “어린 선수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여러 유소년 스포츠 단체들을 지원하고 있다”며, “올해에는 금전적 지원 이외에도 어린 선수들이 훈련하면서 응급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마데카솔연고, 마데카습윤밴드, 디펜스벅스 등 구급용품으로 구성된 파우치 형태의 휴대용 구급가방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브랜드를 통해 한국유소년축구연맹과 한국리틀야구연맹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국립공원공단 등과 함께 다양한 공익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