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일유업 셀렉스,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출시...영양설계 노하우 집약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5.2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뼈건강과 비타민까지 챙길 수 있는 맛있는 프로틴바가 셀렉스의 독자개발 영양설계로 탄생했다. 매일유업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고단백 프로틴바‘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는 지난달 26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먼저 선보인 제품이다. 입점 후 약 2주의 판매 기간 동안 10만 개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새롭게 선보인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는 맛과 영양, 편의성을 모두 챙긴 프로틴바다.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땅콩, 아몬드, 캐슈넛 등 견과류를 5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이 새롭게 출시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제공]

여기에 근육·뼈건강을 위해 셀렉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영양설계(단백질, 류신, 비타민D 구성)를 반영했다.

50g 제품 1개만으로 근육, 결합조직 등 신체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단백질 12g,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아미노산 류신 830mg, 칼슘 및 인 흡수에 필요한 비타민 D 10 ㎍을 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비타민B 3종을 함유해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셀렉스의 빈틈없는 영양설계 노하우를 집약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는 1회 50g 분량으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포만감을 자랑한다. 합성색소, 트랜스지방, 글루텐 모두 첨가하지 않아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는 단백질 함량에만 집중한 기존 프로틴바와 달리 필수아미노산과 류신, 비타민, 칼슘, 미네랄 등 빈틈없는 영양설계로 만들었다. 특히 견과류 함량이 높아 경쾌하게 씹히면서도 부드럽고 고소한 식감을 자랑한다”며 “바쁜 아침이나 피로감이 몰려오는 오후 시간,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로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