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SG닷컴, '몽블랑'도 쓱라이브로 판매...'명품 라방' 넓힌다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5.2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럭셔리 브랜드 ‘몽블랑’을 라방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SSG닷컴이 몽블랑의 한정판 필기구를 라이브방송으로 선보인다. 그동안 입생로랑 뷰티, 맥 등 뷰티 위주로 보여왔던 ‘명품 라방’ 흥행 성과를 패션·잡화 분야에서도 이어나가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행사다.

SSG닷컴은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몽블랑의 인기 상품 20여종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몽블랑의 시그니처 디자인에 사피아노 가죽이 적용돼 20~30대 남성 직장인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사토리얼’ 컬렉션의 지갑과 벨트, 가방 등 베스트셀러 레더 제품을 제안한다.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만년필 등 필기구 제품은 쥘베른의 소설 ‘80일 간의 세계일주’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에디션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SSG닷컴이 몽블랑을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인다.[사진=SSG닷컴 제공]
SSG닷컴이 몽블랑 상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인다.[사진=SSG닷컴 제공]

SSG닷컴은 이번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몽블랑 공식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을 오는 30일까지 일주일 간 정상가에서 5% 할인해 판매한다. 

방송 시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화창에서 제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거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6명을 추첨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SSG닷컴은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명품 패션·잡화 브랜드를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힘입어 온라인 명품 구매가 가파르게 늘고 있는 만큼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앞세워 관련 수요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SSG닷컴의 명품 패션·잡화 매출은 전년 대비 47% 증가했으며, 지난1~4월에도 35% 늘어나며 호실적을 이어갔다. 

김현수 SSG닷컴 백화점몰담당은 “이번 방송을 기점으로 명품 뷰티 위주로 운영해 온 라이브커머스 콘텐츠의 범위를 패션·잡화로도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직 쓱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