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 홈쇼핑, ‘전석민의 맛스타’ 정규 편성 특집...한식 전문가의 요리팁 전수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5.26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한식 전문가 타이틀을 보유한 쇼핑호스트가 요리팁과 함께 다채로운 컨텐츠로 소비자 입맛을 자극할 예정이다. NS 홈쇼핑이 26일 오후 5시 10분 간편식 요리전문 프로그램 ‘전석민의 맛스타 ’ 정규편성 특집방송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전석민의 맛스타’는 홈쇼핑 식품 방송만 19년 경력을 자랑하는 전석민 쇼핑호스트의 이름을 내건 요리 전문 프로그램이다. 

전석민 쇼핑호스트는 한식대가 인증 '제8회 한국식문화 세계화 대축제'에서 대상인 국회의장상을 수상하는 등의 전문가 타이틀도 보유한 한식 전문가로서 다양한 요리 팁을 알려주는 컨텐츠를 포함해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NS홈쇼핑이 한식 전문가 전석민 쇼호스트를 앞세워 간편식 요리팁을 전수한다. [사진=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한식 전문가 전석민 쇼호스트를 앞세워 간편식 요리팁을 전수한다. [사진= NS홈쇼핑 제공]

방송 중 ‘맛스타의 한끝 레시피’ 코너에서는 사전 촬영을 통해 유튜버와 같은 영상컨셉으로 상황, 장소에 따라 간편식을 조리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며, 다양한 요리 팁을 보여준다. 요리 팁과 먹방 컨텐츠로도 꾸며질  ‘맛스타의 한끝 레시피’는 유튜브에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전석민의 맛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50분 NS 홈쇼핑 정규 편성 프로그램으로 만날 수 있으며, 26일에는 정규편성 기념 특집방송으로 오후 5시10분부터 방송한다. ‘전석민의 맛스타’ 정규편성 특집방송에서는 ‘맘스토랑 갈비찜’을 만날 수 있다. ‘맘스토랑 갈비찜’은 해동한 갈비찜을 냄비에서 5분정도 끓여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이다. 

이날 ‘전석민의 맛스타’ 에서는 ‘맛스타의 한끝 레시피 ’코너를 통해 색다르게 갈비찜을 즐길 수 있는 요리 팁을 알려준다. 정규 편성 기념 이벤트로 ‘맘스토랑 갈비찜’을 파격 특가인 39900원에 판매한다. 또 NS톡을 통해 방송에 참여하면 참여자를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해 갈비찜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박신성 NS홈쇼핑 건강식품영상팀 PD는 "'전석민의 맛스타’는 라방이나 유튜브와 같은 영상컨텐츠를 따로 제작해 방송에 활용하고 식품 전문 쇼핑호스트를 내세운 구성의 요리 전문 프로그램이다”라며 “지난 12일 론칭 방송에서 판매 목표 수량을 넘기며 검증도 받은 만큼 NS 홈쇼핑에서 정규 편성으로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 앞으로 특별한 재미를 더해 꾸며나갈 ‘전석민의 맛스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