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이디가구, 히트상품 시리즈 라인업 확장...소비자 선택폭 넓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2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레이디가구가 침대·드레스룸 등 리빙 카테고리 히트상품 시리즈의 라인업을 확장해 봄을 맞아 가구 교체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선택 기회를 넓히고 있다.

레이디가구가 드레스룸 카테고리 네이버 쇼핑 1위에 오른 히트 상품 이안 드레스룸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이안 드레스룸의 단정한 디자인은 유지하되, 새로운 모듈을 추가하고 기존 내추럴 컬러보다 따뜻한 색상으로 변화시켰다. 6월 출시를 앞두고 지난 25일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안 드레스룸 리뉴얼 [사진=레이디가구 제공]
이안 드레스룸 리뉴얼 [사진=레이디가구 제공]

업그레이드 제품에는 아일랜드 서랍장, 긴옷장형 코너장을 비롯, 네 가지 모듈이 새로 추가됐다. 서랍장 모듈도 기존 600 사이즈만 운영하던 것에 800 사이즈를 추가해 활용성을 높였다. 손잡이 부분은 핸드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미까지 더했다.

지난 달에는 기존 모노 수납침대에서 헤드 부분을 제거한 무헤드 수납침대를 추가로 내놨다. 사용 방식에 따라 소파나 다도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좁은 집도 넓게 활용할 수 있다. 자유로운 인테리어가 가능해 특히 젊은 소비자 층의 호응이 높다.

레이디가구는 모노 무헤드 수납침대를 출시하며 신규 컬러 추가와 함께 수납 공간의 높이를 21cm로 키웠다. 저가형의 일반적인 수납 침대와는 달리 서랍 하단은 틈 사이로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마감하는 등 차별화된 디테일을 강조했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기존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주문하는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많았다. 이번 버전 업그레이드 제품들은 그런 고객 니즈를 적극 수용해 반영한 사례들이다"며 "디자인과 기능이 달라진 만큼 더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안 드레스룸 업그레이드 버전 제품의 상세 사양은 레이디가구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달 1일부터 정식 판매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