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뚜기 육개장 컵 20% 증량 리뉴얼...가성비 높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2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오뚜기가 '육개장 컵'을 20% 증량하여 리뉴얼 출시했다. 

오뚜기는 더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원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든든하고 맛있는 육개장 컵으로 전격 리뉴얼했다고 26일 밝혔다. 리뉴얼 ‘육개장 컵’은 기존 제품 대비 면, 건더기, 분말스프 모두 증량하여 총 중량을 20% 늘렸으며, 조리 후 개봉 시 조리예 이미지 그대로 한 그릇 꽉 찬 모습의 라면을 즐길 수 있다. 

20% 증량한 오뚜기 '육개장 컵' 제품 이미지 [사진=오뚜기 제공]
20% 증량한 오뚜기 '육개장 컵' 제품 이미지 [사진=오뚜기 제공]

사측은 그 동안 양이 부족해 김밥 등 부식을 곁들여 먹어야 했던 육개장 컵라면이 아닌, 라면만으로도 든든한 한끼가 가능한 육개장 컵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육개장 컵은 육개장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더기인 노란색 계란 스크램블의 크기와 개수를 늘려 한층 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며, 육개장 컵라면과 가장 잘 어울리는 푹 끓인 진한 쇠고기 육수맛을 구현하여 기존 제품보다 한층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양을 20% 늘려 육개장 컵을 리뉴얼 출시했다"며 "더 진하고 더 푸짐한 육개장의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뚜기는 육개장 컵 20% 증량 출시를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SNS 등을 활용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