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플러스, '초여름 건강 충전' 기획전...신선 먹거리·조리가전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2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홈플러스가  보양 신선식품과 함께 가정에서 보양식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인기 조리가전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연다.

홈플러스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초여름 건강 충전' 기획전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보양 신선식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가정에서 보양식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조리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모델들이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초여름 건강 충전’ 행사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모델들이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초여름 건강 충전’ 행사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우선 원기 보충에 좋은 먹거리와 과일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는다. 대표상품으로는 농협안심한우 구이류 전품목, 산소 품은 완도전복, 노랑 고당도 초당 옥수수, 수박, 노을멜론, 블랑 청포도 등이 있다.

여름철 보양식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인기 조리가전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헤센 저당멀티쿠커 퀵팟은 조리하기 까다로운 삼계탕, 갈비찜, 해물찜 등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다양한 조리 기능은 물론 탄수화물 함량을 대폭 낮춘 ‘저당밥’도 만들 수 있다. 닭 한 마리도 넉넉하게 들어갈 수 있는 5L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장어구이와 전복버터구이 등 보양 음식을 손쉽게 조리 할 수 있는 인기 에어프라이어는 카드 할인 혜택을 적용해 선보인다. 행사카드 결제 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2종을 각각 3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각종 양념을 쉽게 만드는 것은 물론 과일 본연의 풍부한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즐길 수 있게 해줄 프리미엄 믹서기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필립스 초고속 믹서기와 테팔 NEW 초고속 믹서기 퍼팩트 믹스 플러스 온더고가 있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이번 기획전은 최근 날씨가 더워지면서 건강관리와 체력 충전을 위해 가정에서 보양식을 직접 만드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보양 신선식품과 인기 조리가전으로 가정에서도 쉽고 저렴하게 보양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