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온, 내달 5일까지 '미리 온(ON) 썸머' 행사 진행...최대 40%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2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기상청이 올해 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측함에 따라 일찍이 여름 시즌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이 올해 여름 시즌 상품 매출을 살펴본 결과 여름 의류 매출이 2월부터 높게 나타났다. 특히 실내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며 올해 2월의 ‘반팔티셔츠’ 매출은 지난해 5월과 비교해도 13% 이상 신장했으며, 이후에도 매월 2배 이상 증가해 올해 5월(~5/26일) 반팔티셔츠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배 이상 늘어났다.

또한, 여름 휴가철인 6월과 7월에 가장 많이 구매하는 ‘수영복/비치웨어’ 매출도 올해는 2월부터 크게 늘어 올해 1월 대비 5배(523.9%), 지난해 5월 대비 163.1% 늘었으며, 올해 4월에는 롯데온 론칭 이후 최고 매출을 달성하는 등 여름 준비 시기가 빨라진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 '미리 온(ON) 썸머' 행사 이미지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온 '미리 온(ON) 썸머' 행사 이미지 [사진=롯데쇼핑 제공]

이에 롯데온은 증가하고 있는 여름 시즌 상품 수요에 맞춰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미리 온(ON) 썸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 최대 5개의 여름 시즌 상품을 선정해 하루동안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28일에는 ‘폴로랄프로렌 남성 커스텀슬림핏 라운드 반팔티셔츠’, 30일에는 ‘프롬비기닝 스윙 투웨이 체크 밴딩팬츠', ‘테슬라 언더레이어 라운드 반팔 티셔츠’를 판매한다. 
 
여름 휴가 물놀이에 꼭 챙겨가야하는 상품도 준비했다. 여름을 맞이하기 위한 화장품과 여름 가전, 침구 등 50여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재미를 더한 ‘럭키박스’ 상품도 최대 반값에 저렴하게 판매한다. ‘럭키박스’는 아이스크림, 캠핑 용품, 티셔츠 등 여름 시즌 상품을 무작위로 골라 구성한 상품이다. 

롯데온 류승연 세일즈운영팀장은 "올 여름 무더위가 예상되면서 미리 여름을 대비하려는 분들을 위해 패션, 가전, 뷰티 등 카테고리 별 다양한 여름 시즌 상품을 준비했다"며 "재미를 더하기 위해 일반적인 할인 판매뿐만 아니라 시원한 구성의 럭키박스도 준비했으니 즐거운 쇼핑으로 시원한 여름 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