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클로, 7일간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실시...매장별 지역 맞춤형 사은품 증정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5.2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유니클로가 등 돌린 국내 소비자 마음을 돌리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는 모습이다. 지난 해에 이어 지역 맞춤형 행사를 이어간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주일 간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매 시즌 베스트 셀링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이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올 여름을 쾌적하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유니클로의 대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매장의 의견을 반영해 올해에도 각 지역의 특산품을 사은품으로 마련하여 고객에게 증정한다.

유니클로가 여름 감사제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가 여름 감사제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는 올 여름 시원한 일상은 물론 쾌적한 수면에 도움이 되는 여름 대표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 제품을 감사제 기간동안 특가에 선보인다. 남성용 ‘에어리즘 마이크로메쉬 탱크탑’ 및 여성용 ‘에어리즘 캐미솔’ 등을 9900원에 여성용 ‘에어리즘 브라탑’은 1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가 혁신적인 소재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만든 남녀 ‘U 에어리즘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 T’를 올해 처음으로 할인된 가격인 14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실내외 어디서나 활용도가 높은 캐주얼 아이템들도 눈여겨볼 만하다.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남성용 ‘이지 쇼트 팬츠’는 14900원에 시원한 소재감으로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여성용 ‘리넨 코튼 쇼트 팬츠’는 1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뛰어난 통기성과 다양한 패턴으로 실내외 어디에서나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여성용 ‘리라코 팬츠’는 9900원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비즈니스 및 캐주얼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유니클로 대표 여름 팬츠인 남성용 감탄팬츠를 3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