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일유업, 단백질 강화한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6.0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매일유업이 초콜릿맛 우유 허쉬 초콜릿드링크에 단백질을 더했다. 단백질 보충제의 맛에 대한 거부감으로 단백질 보충제를 시도해보지 못 한 '비기너'들을 공략할 방침이다.

매일유업은 초코우유가 운동 후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은 기존의 초콜릿우유 대비 지방 함량을 60% 낮춰, 지방 함량이 1%인 저지방 초콜릿 우유다. 지방 함량이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도 허쉬 초콜릿드링크 오리지널의 초콜릿 맛은 그대로 유지했다. 이와 함께 235ml 1팩 기준으로 8g의 단백질을 함유해 운동 전후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다. 근육 형성과 유지에 도움이 되도록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비율을 1대 4 황금비율로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  제품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제공]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 제품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제공]

미국 코넬대학교와 텍사스대학교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지방 함량이 1%이며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비율이 1대 4인 저지방 초콜릿 우유의 구성은 운동 후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은 맛있는 초콜릿 드링크에 단백질을 더한 제품이다. 초콜릿 맛 우유로 건강하게 단백질까지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니, 단백질 보충제의 맛에 대한 거부감으로 단백질 보충제를 시도해보지 못 한 고객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전했다.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 1팩의 용량은 235ml이다. 멸균 처리되어 상온, 장기보관도 용이하다.

매일유업은 지난 1일 허쉬 초콜릿드링크 프로틴의 신규 광고를 공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매일아이닷컴에서는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매일아이닷컴에서 체험 신청을 한 응모자 중 추첨을 거쳐 총 200명에게 제품을 선물한다.

한편 허쉬 초콜릿은 1894년 미국에서 출시되어 전세계인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1990년 출시된 허쉬 초콜릿드링크도 지금까지 많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국내에서는 매일유업이 허쉬 초콜릿드링크의 제조와 판매를 전담하고 있다. 

허쉬 초콜릿드링크는 허쉬초콜릿의 진하고 풍부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바삭한 쿠키를 더해 더욱 깊고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쿠키앤크림, 새롭게 출시된 프로틴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