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교원그룹, 블룸호텔 제주 중문단지 오픈...'얼리서머 패키지' 프로모션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0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교원그룹이 제주 중문단지 내 블룸호텔을 신규 오픈, 빠른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중문관광로에 새롭게 문을 연 블룸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누릴 수 있는 실속형 호텔로 운영된다. 디럭스더블∙트윈, 패밀리 룸 등 8종 객실 총 70개와 레스토랑, 편의점, 테라피 등 부대시설을 갖췄다. 룸 타입별로 5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는데, 패밀리 트리플, 코너스위트 객실의 경우 2개 침실로 구성됐다.

블룸호텔 투숙객이면 누구나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스위트호텔 제주의 야외 수영장과 식음업장 등 부대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제주 중문단지 블룸호텔 전경 [사진=교원그룹 제공]
제주 중문단지 블룸호텔 전경 [사진=교원그룹 제공]

블룸호텔은 여름을 맞아 ‘얼리 서머 패키지’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에는 2인 조식 스위트호텔 야외수영장 무료 이용권 생맥주와 감자튀김 등 숙박 시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 및 식음 이용권이 포함됐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백신 접종 확산에 따라 국내 여행지를 중심으로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더 스위트호텔 체인과 블룸호텔은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이 안전하고 편안한 휴가를 보내실 수 있도록 방역과 서비스 질 향상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