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코웨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브랜드 특집방송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0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가 100만 고객 돌파 기념으로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을 기획한 가운데 상담 예약 시 ‘코웨이 매트리스 무료 케어 서비스' 및 행운경품 황금열쇠 당첨기회를 부여한다. 

NS홈쇼핑은 코웨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 기념으로 8일 밤 10시 45분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을 편성했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에서는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와 ‘코웨이 슬립 매트리스’ 렌탈 및 케어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컴프레서를 없애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수기 최초 Q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주방공간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트렌디한 3가지 컬러 중에서 취향에 맞춰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매트리스 100만 고객 기념 브랜드 특집방송 [사진=NS홈쇼핑 제공]
코웨이 매트리스 100만 고객 기념 브랜드 특집방송 이미지 [사진=NS홈쇼핑 제공]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렌탈 추가 옵션 중 선택에 따라 4개월 마다 전문가의 손길로 ‘살균 키트 전문 관리’도 받을 수 있고, 4개월 마다 배송되는 ‘초간단 필터 교체 서비스’를 선택하면 손쉬운 셀프 관리도 가능하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는 홈케어 전문가의 매트리스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렌탈 상품이다. 1400명의 홈케어 전문가들이 4개월마다 7단계 침대 클리닝 서비스를 해주어 사용하는 침대를 새 침대처럼 케어 해준다 .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 기념 이벤트로 방송 중 렌탈 상담을 신청하면 주소지 1건당 현재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에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무료로 1회 제공하는 체험기회를 얻을 수 있다 .

70분간 진행되는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 에서는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상담예약 번호만 남겨도 참여 할 수 있는 ‘황금열쇠(3.75g)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시간 경품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황금 열쇠를 준다. 당첨자는 9일 NS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으로 연락처당 1회만 응모된다 .

또, 신형 세단 기아 ’K8’ 행운 경품 이벤트에도 동시에 응모 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NS홈쇼핑 방송과 T커머스 NS샵플러스의 렌탈 상조 여행 서비스 상품의 상담예약자를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신형 세단 K8을 준다.

당첨자는 내달 20일 NS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과 기타 제반 비용은 당첨자 부담이다 .

NS홈쇼핑 관계자는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기념으로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을 마련했다”며 “이번 특집방송에서 정성스럽게 마련한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도 무료로 받아보시고 행운 경품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