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샘표 순작, 콜드브루로 즐기는 아이스티 '청귤차'·'산딸기차'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6.0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기상청이 올 여름 역대급 무더위를 예고한 가운데 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이 소비자들이 시원하고 건강하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과일차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순작은 콜드브루 아이스티 ‘청귤차’와 ‘산딸기차’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뜨거운 물 없이 찬물에도 잘 우러나는 콜드브루 제품이다. 낮에는 냉수나 탄산수와 함께 리프레시를 위한 아이스티나 시원한 에이드로, 밤에는 따뜻한 물에 우려 심신을 안정시키기 위한 차로 즐기기 좋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 잎을 사용해 깔끔한 단맛을 살렸다. 청귤과 산딸기에서 오는 맛과 향이 풍부하여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 시원하게 물처럼 마시기 좋다.  

순작 콜드브루 아이스티 청귤차 티백, 순작 콜드브루 아이스티 산딸기차 티백 [사진=샘표 제공]
순작 콜드브루 아이스티 청귤차 티백, 순작 콜드브루 아이스티 산딸기차 티백 [사진=샘표 제공]

상큼하고 신선한 ‘청귤차’는 찻잔에 부드럽게 퍼지는 청귤빛과 풋풋한 향이 매력적이다. ‘산딸기차’는 맑고 투명하게 우러나는 핑크빛 색감과 입안 가득 퍼지는 은은한 딸기향이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킨다. 또한 청귤과 산딸기에 잘 어울리는 허브 블렌딩 베이스로 더욱 풍부한 향을 선사한다. 

순작 마케팅 담당자는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을 앞두고 가볍게 물처럼 마시기 좋은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콜드브루 아이스티 2종을 선보였다"며 "과일의 상큼함과 허브의 풍부한 아로마를 담은 과일차 2종과 함께 여름을 상쾌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콜드브루 아이스티 ‘청귤차’ ‘산딸기차’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