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플러스, ‘쿨 이너웨어 페스티벌’ 진행...2장 구매 시 30%할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0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전국 최고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며 여름이 성큼 다가왔음을 알리고 있는 가운데 여름용 속옷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 지난달 홈플러스 쿨 이너웨어 매출은 4월 대비 약 200% 신장했다. 본격적인 더위가 이어지면서 냉감 기능성 속옷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풀이된다.

홈플러스는 무더위 속 쾌적함을 찾는 고객 니즈에 발맞춰 오는 16일까지 ‘쿨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홈플러스 이너웨어 브랜드 쿨플러스(남성·여성·아동) 80여 종 18만장 비비안·비너스·오테나 여성 쿨 이너웨어 200여종 50만장 트라이·실크트리 남성 쿨 이너웨어 50여 종 30만장 캐릭터 쿨 이지웨어 20만장을 포함해 총 30여 개 브랜드에서 200만장의 물량을 내놓는다.

홈플러스 이너웨어 매장에서 고객이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이너웨어 매장에서 고객이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특히 홈플러스 단독으로 선보이는 쿨플러스는 쿨터치 부드러움 경량감 신축성 등을 갖췄다. 몸에 잘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무더운 여름에 착용하면 보다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남성과 여성 상품은 물론 아동 상품도 포함돼 가족 여름 이너웨어로 제격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집콕과 슬세권(슬리퍼와 같은 편한 복장으로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주거권역)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캐릭터 쿨 이지웨어 물량을 확대했다. 카카오프렌즈, 디즈니, 스누피, 겨울왕국, 신비아파트, 시크릿쥬쥬 등 다양한 캐릭터 이지웨어를 선보인다.

쿨 이너웨어 페스티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홈플러스에서 여름 이너웨어 신상품을 2장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너웨어 브랜드 매장에서도 여름 신상품을 30% 할인한다. 주말에는 F2F 주니어 스텝브라와 아동 팬티, 아놀드바시니 브라, 비비렛 아동 팬티를 지정된 일자별로 30% 할인하는 딱 하루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성언 홈플러스 소프트라인상품본부장은 “더워진 날씨에 여름 옷과 이너웨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쿨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홈플러스가 선보이는 다양한 쿨 이너웨어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