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마트, '룸바이홈' 패밀리 세일 진행...홈리빙 브랜드 강화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0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롯데마트 룸바이홈이 패밀리 세일을 시작해 홈리빙 브랜드를 강화해 나간다. 롯데마트 홈리빙 브랜드 ‘룸바이홈’이 올 해 첫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이달 16일 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최근 장바구니 물가가 오르면서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코로나 이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침구류 조리도구 등 각종 홈리빙 제품들의 수요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2020년 한 해 동안 전년 대비 ‘수납용품’과 ‘가드닝’ 매출은 각 12.7%, 13.4%, ‘침구류’ 매출은 18.8%, ‘조리용품’ 매출은 13.8%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마트 홈리빙 브랜드 '룸바이홈' 패밀리 세일[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홈리빙 브랜드 '룸바이홈' 패밀리 세일 [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홈퍼니싱 산업의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판단해 자체 홈리빙 브랜드 ‘룸바이홈’을 강화하고 있다. ‘룸바이홈’은 기능주의 디자인을 활용해 뉴프리미엄 라이프를 제안하는 롯데마트의 홈리빙 브랜드로 디자인과 상품의 질 두가지를 모두 놓치지 않고 개발하는 것에 원칙을 두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 건강을 생각한 동시에 분위기 전환에도 효과적인 침구를 선보인다. ‘룸바이홈 안티알러지 토퍼(싱글/퀸)’는 먼지가 잘 달라붙지 않는 가공법 및 집먼지 진드기 투과 방지 기능을 가진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판매가에서 2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유튜버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제품인 스트롱 코팅으로 만든 ‘룸바이홈 골드 팬’을 기존제품에 1~2인용을 추가 미니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골드 팬’은 골드 컬러로 골드 컬러 코팅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편안한 그립감을 주는 논슬립 핸들로 편의성까지 높여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 실제로 처음에 28cm팬과 웍 2종으로 출시했던 ‘골드 팬’은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20cm 미니팬 멀티팬 24cm 팬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이동식 선반과 데코용품, 캠핑용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인다.

한지현 롯데마트 홈부문장은 “룸바이홈 패밀리 세일을 통해 기능주의 철학에 기반해 출시한 안티더스트 침구류와 스트롱 골드팬 등을 대표 품목으로 선정해 제안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디자인은 물론 상품의 질도 놓치지 않은 룸바이홈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