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트진로, 세계 판매 1위 사과주(Cider) '써머스비' TV광고 공개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0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하이트진로가 전 세계 판매 1위 사과주(Cider) ‘써머스비' 신규 TV광고에서 ‘써머스비’만의 밝고 싱그러운 느낌을 전달한다. 하이트진로는 사과주 브랜드 ‘써머스비’의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새 광고를 통해 ‘써머스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 젊은 층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광고는 ‘Isn’t That Wonderful?(멋지지 않니)’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친구들과 놀이하듯 유쾌한 방식으로 써머스비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밝고 싱그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풍부한 사과 향과 탄산의 청량감으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써머스비만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이번 광고는 케이블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하이트진로 써머스비 TV 광고 장면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유럽에서는 사과주가 와인, 맥주와 함께 가장 대중적인 주류로 손꼽히는데 써머스비가 세계 1위 사과주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도 지난 2018년 이후 3년간 연평균 성장률 90%를 기록하며 사과주를 포함한 과일탄산주 1위를 기록하며 시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2019년 써머스비의 청정자연 이미지의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건강과 환경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에게 더욱 어필하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를 통해 써머스비만의 밝고 즐거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올 여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과일탄산주 시장을 더욱 확대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