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뱅크, 중저신용 고객 대출 이자 지원...26주 적금 이자 두 배 지급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6.1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카카오뱅크는 신용점수 820점 이하 중‧저신용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 이자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카카오뱅크가 이달 10일부터 카카오뱅크에서 신용대출 또는 직장인 사잇돌대출을 신규로 받은 중‧저신용 고객에게 첫 달 이자를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코리아크레딧뷰로(KCB) 신용평점 820점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로 응모하지 않아도 된다. 한 달 이자는 고객 본인 명의의 카카오뱅크 계좌로 지급된다. 첫 달 이자 면제 혜택은 다음달 9일까지 신규대출을 실행한 고객에게 적용된다.

카카오뱅크는 신용점수 820점 이하 중‧저신용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 이자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카카오뱅크는 지난 9일부터 새로운 신용평가모형을 적용하고 신용점수(KCB 기준) 820점 이하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중신용대출상품의 최대 한도를 1억원으로 확대했다. 또한 중신용대출의 가산금리도 최대 1.52%포인트 인하해 11일 기준 최저금리는 2.98%이다.

중‧저신용 고객에게는 대출 여부에 관계없이 26주적금 이자를 두 배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10일부터 시작했다. KCB신용점수 기준 820점 이하인 고객이 26주 적금에 가입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6주 적금 만기를 달성하면 본인 명의 카카오뱅크 계좌로 이자만큼 캐시백 받는다. 다음달 9일까지 26주 적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고객당 신규 1계좌만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중‧저신용 고객들에게는 대출뿐 아니라 수신 상품에서도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고 강구해왔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