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 11일부터 세계 최초 샤넬 신상 '울트라 르 뗑 쿠션' 판매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11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롯데가 전 세계 최초로 샤넬 신상 화장품을 선보인다.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은 11일부터 세계 최초로 ‘샤넬 울트라 르 뗑 쿠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샤넬 쿠션은 오는 14일까지 롯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샤넬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울트라 르 뗑 쿠션은 장시간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 색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총 6종으로 출시됐다. 쿠션에 내장된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을 높여 피부 결점을 가리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연출해 12시간 이상 오래도록 피부가 매끄럽게 보일 수 있도록 했다.

롯데온에서 선보이는 샤넬 신상 화장품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에서 선보이는 샤넬 신상 화장품 [사진=롯데온 제공]

여기에 워터프루프와 스웨트프루프 기능을 더해 물기와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오랜 시간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샤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패키지 기능을 차별화했다. 쿠션에 내장된 퍼프는 메쉬와 스폰지 등 2가지 소재로 제작돼 파운데이션의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몰은 이번 샤넬 신상품 쿠션의 선 단독 판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울트라 르 뗑 쿠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샤넬 립 미니어처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신상품 쿠션을 포함해 샤넬 뷰티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샤넬 블랙 파우치를 증정한다.

천현숙 롯데백화점 e커머스부문 화장품 칩바이어는 "롯데가 전세계 최초로 샤넬의 신상품 쿠션을 선보인다"며 "지난 샤넬 선 출시 상품도 인기를 끌었고 최근 쿠션의 매출이 급등하고 있는 만큼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