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생활건강, 재사용 종이 활용한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리프세이프 선 기획세트'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6.1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늘어나는 액티비티 인구와 여름철 휴가 시즌을 대비해 바다 액티비티 맞춤형 선크림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리프세이프 선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재사용 종이로 제품 상자를 제작한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리프세이프 선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워터프루프 기능을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에 담은 선크림으로 서핑이나 수영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때에도 잘 지워지지 않으며, 얼굴은 물론 몸에도 손쉽게 바를 수 있다. 여기에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위해 진정 효과를 갖춘 원료인 자작나무수액과 루이보스잎 추출물을 담았다.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리프세이프 선 기획세트' 연출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리프세이프 선'  연출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출시 기념으로 선보이는 기획세트는 제품 상자를 재사용 종이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생산 과정에서 인쇄에 문제가 없는지 테스트 후 버려지는 종이를 이면지로 활용해 세트 상자를 제작, 제품에 꼭 필요한 정보는 제공하면서도 쓰레기 배출량을 줄인 것이다. 또한 기획세트에는 바다에서 물에 젖은 물건들을 담는 가방이나 비닐 대신 쓰레기를 담는 주머니로 사용할 수 있도록 네트 원단으로 제작한 ‘순면 네트백’이 추가로 포함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바다 산호초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옥시벤존’과 ‘옥티녹세이트’를 배제한 리프세이프 처방을 적용, 피부뿐만 아니라 바다까지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케어 제품이다.

더페이스샵 브랜드 담당자는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리프세이프 선 기획세트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피부와 바다를 모두 생각한 제품으로 기획했다"면서 "기능과 환경을 함께 생각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LG생활건강의 ESG 경영 핵심인 환경 경영을 적극 실천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순면 네트백이 포함된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리프세이프 선 기획세트’는 한정수량으로 제작돼 네이처컬렉션 온라인몰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