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자랜드, 소형 가전 할인가 판매 '슬기로운 집콕 생활' 행사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6.1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1인 가구가 늘어나는 가운데 전자랜드가 소형 가전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소형 가전을 중심으로 한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이후 집콕 트렌드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음에 따라 소형 가전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에 주목해 기획했다.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 [사진=전자랜드 제공]
'슬기로운 집콕 생활' 프로모션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소형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3종의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슬기로운 클린 생활’ 기획전에서는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위생 관련 가전을 할인 가격에 판매하며, ‘슬기로운 주방 생활’ 기획전에서는 밥솥, 전기레인지, 믹서기 등 홈쿡 취미에 수요가 높아진 주방 가전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슬기로운 여름 생활’ 기획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 관련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또한 전자랜드는 각 기획전을 통해 구입 시 특정 브랜드와 모델에 한해 추가 캐시백 및 다품목 구매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장기 무이자 혜택과 페이백 제공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일부 품목을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소형 가전 전 품목을 현장 결제 시 상위 결제 금액 1회에 한해 결제 금액의 7%를 네이버페이 포인트 페이백으로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백신 접종으로 야외활동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지만, 안심하기에는 이른 시기"라며 "집콕 트렌드도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뉴노멀 시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가전들도 꾸준히 인기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여름 맞이 ‘냉방 가전 동시 구매’ 행사, 홈캉스를 지원하는 ‘여름 휴가를 부탁해’ 행사,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냉장고를 구매할 수 있는 ‘냉장고 페스타’ 행사를 진행하는 등 6월 한 달 동안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