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온·롯데면세점, 20일까지 ‘명품 빅세일’ 연장...최대 80% 할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이 재고 명품 연장 판매에 돌입하며 최대 80% 할인을 진행한다.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지난 16일까지 진행했던 ‘명품 빅세일’ 행사를 오는 20일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연장 기간에도 총 53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KB국민카드를 이용할 경우 추가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했던 ‘명품 빅세일’은 판매 건수가 전년대비 107.5% 증가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행사기간 구매자 수도 전년대비 38.7% 증가했으며, 매출도 23.9% 증가했다. 특히, 지난 해에 판매하지 않았던 시계 상품군이 매출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며 가방 매출도 크게 뛰었다.

명품 '빅세일 행사'를 오는 20일까지 연장 진행하는 롯데면세점
명품 '빅세일 행사'를 20일까지 연장 진행하는 롯데면세점 [사진=롯데쇼핑 제공]

이와 함께 최근 2년 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해외여행을 가지 못한 아쉬움을 3행시로 표현하는 ‘분노의 삼행시’ 이벤트에도 6천 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온 앱에서 ‘면세점’‘비행기’‘캐리어’ 등 제시된 단어에 맞춰 해외여행에 대한 삼행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디올 오블리크 새들 카드지갑’ 및 ‘엘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심규광 롯데온 명품MD는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이 100억 원 물량을 준비해 선보인 ‘명품 빅세일’의 인기에 힘입어 면세 재고 명품 연장 판매를 결정했다”며 “연장 판매 기간에도 본행사 기간과 동일하게 인기 명품을 최대 8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KB카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