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기어때,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시스템 설치...전국 300개 20억원 규모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전국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숙소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여기어때는 세스코와 ‘바이러스 케어 지원 캠페인’에 참여한 모텔들을 대상으로 과학적 방역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전국 300개 모텔에 바이러스 케어 시스템을 지원했다. 총 20억원을 투자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위기를 겪은 제휴점과의 상생 프로그램을 가동한 결과이며, 참여 모텔은 꾸준히 늘고 있다.

지난달 19일 시작한 캠페인은 본 궤도에 오르며 참여 숙소를 빠르게 확보해 안심할 수 있는 숙박 환경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됐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캠페인 참여 모텔은 세스코의 전문적 방역 관리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며 방문객의 신뢰도를 끌어올렸다”고 밝혔다.

여기어때 제휴처에 과학 방역 시스템을 적용한다. [사진=여기어떄 제공]
여기어때가 제휴처에 과학 방역 시스템을 적용한다. [사진=여기어떄 제공]

고객은 안심할 수 있는 숙박 상품을 제공 받고, 제휴점은 방문객을 확대하는 선순환 구조를 갖췄다는 의미다. 경기연구원 조사에 따르면 국민 42.9%가 숙박 시설 선택 시 ‘철저한 위생 관리’를 기준으로 선택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공하는 방역 시스템은 방문객의 손이 닿는 엘리베이터 버튼과 손잡이, 각종 전자기기 리모콘과 실내 스위치, 전화기 등을 항균 코팅해 바이러스 전파를 막는다. 또, 지원 상품에 따라 UV 파워 공기살균기를 24시간 가동하고, 개인 위생을 위한 비접촉 손소독기도 곳곳에 설치한다.

고객 관심을 환기하기 위해 앱 내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여기어때는 캠페인에 참여한 숙소를 예약할 때 적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선물한다. 회사 관계자는 “위생이 중요한 시대에 고객과 제휴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라며 “청결한 숙박 시설을 알리는 방법을 다각도로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