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뉴트리, 여성유산균 '지노마스터' 할인 프로모션...5% 즉시·쿠폰 할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2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뉴트리가 장은 물론 질건강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여성 질건강 유산균을 선보인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는 오는 이달 21일부터 내달 5일까지 ‘15일간의 지노데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전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15일간의 지노데이즈는 네이버 뉴트리 스토어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지노마스터’ 구매 시 15% 즉시 할인과 함께 15% 쿠폰 할인도 제공된다.

​지노마스터 유산균 [사진=뉴트리 제공]​
​지노마스터 유산균 할인행사 [사진=뉴트리 제공]​

또한 뉴트리 스토어에서는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버콜라겐’을 비롯해 ‘이츠코어’, ‘판도라’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네이버 뉴트리 스토어를 찜한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 ‘소식알림’ 동의 시 3% 추가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을 준비하였다. 또 지노데이즈 기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으로 라이브 방송 시에는 라이브 방송 전용 추가 혜택까지 추가 제공된다.

뉴트리 관계자는 '여름 시즌의 경우 온습도가 높아 유해균이 서식하기 좋은 환경으로 여성 질 건강 관리에 보다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질염은 여성의 75%가 흔하게 겪는 질환인만큼 꾸준한 관리를 통해 질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15일간의 지노데이즈를 통해 장은 물론 질까지 관리할 수 있는 지노마스터를 경험해 보시고 다양한 할인 혜택도 누려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