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리테일,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내수경기 활성화 돕는다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6.2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도심형 아울렛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을 운영하는 이랜드리테일이 내수 경제 활성화와 중소 패션 기업을 돕기 위해 진행하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전국 50여개 오프라인 아울렛에서 의류, 잡화 등 130여 개 패션브랜드와 농산, 축산, 공산, 리빙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인기 패션 브랜드 할인행사(최대 70% 할인) △킴스클럽 농·축·수산물 특별 기획전 △상반기 결산 E 맘데이 혜택 프로모션 등을 제공해 협력업체 판로 확대와 내수 경기 활성화를 돕겠다는 계획이다.

이랜드리테일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우선 패션 부문에서는 틸버리, 듀엘, KL, 파크랜드, 킨록, 엔드지, 올젠, 탑텐키즈, 쇼콜라, 아가방, 아디다스, 뉴발란스, 머렐, 폴햄, 리트머스, 무크 등 1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멜본, 란찌, 인디고키즈 등 이랜드리테일 PB는 해당 기간 여름세일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여름 상품을 제공한다. 슈즈 SPA 슈펜은 스니커즈, 운동화, 샌들 등 여름 신발과 잡화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이랜드리테일의 산지직거래 전문점 킴스클럽은 행사기간 동안 △무더위를 이기는 여름 과일전(당도선별 수박, 점보체리) △국산 수산물 모음전(암꽃게, 완도 활전복, 제주 갈치) △입맛잡는 홈캉스 축산 간편식 모음전(닭볶음탕, 돼지 고추장 주물럭) 등의 기획전을 통해 산지의 신선한 농·축·수산물을 특별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맘고객 회원 프로그램 ‘E 맘클럽’ 회원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E 맘 클럽 회원 고객은 △이랜드리테일 패션 PB 브랜드 10% 추가 할인 △럭셔리갤러리 명품 5~10% 할인 △킴스클럽/NC 식품관 오프라이스 5% 할인 △에코마트 10% 할인 △패션카테고리 5만원 이상 구매 시 3 천원 할인 △7만원 이상 구매 시 E 맘 비치타월 증정 △구매 시 E 포인트 3배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VIP클럽(VIP/VVIP/EVIP 등급) 고객을 위한 상반기 결산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에서도 동행세일에 동참해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일주일간 ‘캐주얼 썸머 스페셜위크’를 개최하고 지프, 스파오, 후아유 등 인기 캐주얼 브랜드의 여름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다음달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은 동행세일 기념 ‘이랜드몰 반값위크’를 개최해 아동, 패션, 리빙, 식품 카테고리의 인기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매일 인기 브랜드 50% 할인쿠폰을 선착순 고객에게 제공하는 등 혜택을 이어간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동행세일은 내수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협력 업체와 중소기업에 도움을 줘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뜻을 모아 동참해 기획한 행사”라고 말하며, “여름 관련 패션 아이템과 식품, 리빙 상품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만큼 많은 고객께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