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네트웍스, 갤럭시북클럽 전용 노트북 선봬...온라인 쇼핑몰 출시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6.2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SK네트웍스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만든 노트북 재구매 할인 프로그램 갤럭시북클럽 가입 상품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출시됐다.

삼성전자의 공식 온라인 솔루션 파트너사인 SK네트웍스는 갤럭시북 프로, 갤럭시북 프로 360 구입 고객이 향후 새 제품으로 교체 시 기존 노트북 구매 금액의 최대 40%를 보상해주는 갤럭시북클럽 대상 노트북을 11번가, 네이버, G마켓, 위메프 등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SK네트웍스가 진행하는 ‘갤럭시북클럽’ 안내 포스터. [사진=SK네트웍스 제공]

갤럭시북클럽은 구매한 삼성 노트북을 36개월 간 사용 후 기존에 구매했던 노트북을 반납하고, 해당 기기 가액의 최대 40%에 해당하는 금액을 할인 적용 받아 삼성의 신규 노트북을 재구매하는 프로그램이다. SK네트웍스는 갤럭시북클럽 가입 고객에게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 베이직 12개월 이용권, IT·직무 교육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삼성에듀 36개월 이용권, 모바일 도서 플랫폼 원스토어북스 캐쉬 5000원을 36개월간 지급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앞으로 갤럭시북클럽 대상 제품을 확대하고 고객 서비스 수준을 높여 보다 합리적인 노트북 이용 트렌드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