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교촌치킨, 감자스틱 제품 '치킨맛스낵 2종' 출시...진공유탕공법 적용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2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교촌치킨이 치킨맛 스낵제품을 출시하며 치킨 신화를 이어간다.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치킨맛스낵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치킨맛스낵’은 ‘치킨맛스낵 허니’와 ‘치킨맛스낵 신화’ 2종으로 감자 스틱 제품이다. 100℃ 이하의 기름에 튀겨내는 저온 진공유탕공법으로 만들어 기름지지 않고 바삭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치킨맛스낵 허니는 교촌치킨의 시그니처 소스인 허니소스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아카시아꿀, 허니향, 고메버터를 첨가해 허니소스 특유의 맛을 시즈닝으로 구현해 달콤하고 짭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교촌치킨 스낵  '치킨맛스낵 허니'와 '치킨맛스낵 신화' [사진=교촌치킨 제공]
교촌치킨 스낵 '치킨맛스낵 허니'와 '치킨맛스낵 신화' 이미지 [사진=교촌치킨 제공]

치킨맛스낵 신화는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스모키한 불맛이특색인 교촌 신화소스의 매운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바삭한 감자스낵에 고춧가루, 할라페뇨 파우더, 스모크 향, 고추장 향 등을 첨가하여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구현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허니소스와 신화소스 맛을 감자스낵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게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교촌의 다양한 소스를 활용해 특색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