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초복 맞아 보양식 집중 편성...삼계탕·장어 간편식 마련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7.0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이 초복(7월 11일)을 맞아 8일까지 보양식방송을 집중 편성했다고 5일 밝혔다.

5일에는 ‘하림e닭 삼계탕한마리’를 방송한다. 하림e닭 삼계탕한마리는 급속 냉동 방식으로 6팩 구성(팩당 800g)으로 만날 수 있다.

6일에는 ‘완도활전복’을 방송한다. 해상 가두리에서 미역과 다시마만 먹으며 자란 완도 전복은 보양식 중에서도 영양가가 높고, 받은 즉시 회로 먹거나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 활용할 수 있다. ‘완도활전복’은 착한 소비를 위한 할인특가판매 상품으로 중사이즈 완도활전복 36미 구성이다.

NS홈쇼핑, 초복 맞아 보양식 집중 편성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초복 맞아 보양식 집중 편성 [사진=NS홈쇼핑 제공]

6일 ‘김선영 육개장’도 방송된다. 편으로 썰은 한우를 넣어 식감을 살리고, 대파, 고구마순, 토란대, 무 등을 담았다. ‘김선영 한우 육개장’은 12팩 (팩당 500g) 구성으로 판매된다.

이어서 오후 6시35분에는 NS홈쇼핑 대표 식품 전문 프로그램인 빅마마 ‘빅쇼’에서 100% 국내산 민물장어상품을 방송한다. ‘빅마마 민물장어 세트’는 머리, 내장 잔가시를 제거한 민물장어에 복분자액과 부추효소발효액으로 만든 비법 소스를 넣어 만들었다. 민물장어구이는 7팩(팩 당 130g)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7일에는 근해 통발 수협에서 수매한 국내산 바다장어인 ‘한입직화장어구이’를 방송한다.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에서 3~4분 가열하면 된다. 데리야끼 순한맛(200g), 매운맛(200g) 두 종류로 각각 5팩씩 총 10팩 구성이며, 방송 중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7일 ‘강부자 부자 왕갈비탕’도 만날 수 있다. ‘부자 왕갈비탕’은 왕갈비와 3년간 숙성한 전통 항아리방식의 유기농 간장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총 9팩 구성(팩당 900g)으로 판매된다.

8일에는 ‘참바다 민물장어’를 방송한다. 복분자로 맛을 낸 장어 양념구이는 3번 양념을 바르고 3번 직화로 구워냈다. 조리 방법은 자연해동 후 간단하게 전자레인지나 오븐에서 2분 데우거나 프라이팬에서 3~5분 뒤집어가며 구워내면 된다.

한편,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에서도 오는 7일 ‘하림E닭 삼계탕 한마리’를 판매한다. 인플루언서 ‘라방오락관’과 콜라보로 마련한 엔라방 오픈라이브 방송은 밤 9시에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상품개발본부 이완희 이사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이 보편화 되면서 고객 취향에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보양식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하고 초복을 맞아 집중 편성했다”며 “NS홈쇼핑에서 마련한 간편 보양식도 취향에 따라 선택해 보시고,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