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맘스터치, 싸이순살·블랙쏘이치킨 출시...'썸머 치킨 페스티벌' 최대 40% 할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7.0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맘스터치가 여름방학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맘스터치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는 ‘싸이순살’ 치킨 6종 및 ‘블랙쏘이치킨’을 8일 출시하고 내달 1일까지 ‘썸머 치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싸이순살 6종은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이다. ‘겉바속촉’의 정석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의 노하우를 한 입에 먹기 좋은 순살 치킨에 담아내 바삭한 식감은 물론 매콤하면서도 촉촉한 닭다리살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맘스터치 '썸머 치킨 페스티벌' 이벤트 포스터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 '썸머 치킨 페스티벌' 이벤트 포스터 [사진=맘스터치 제공]

후라이드 한 박스 가격이 합리적이라 원조 ‘가성비 버거’에 이어 ‘가성비 치킨’에 도전한다. 취향에 따라 소액을 추가하면 맘스양념, 치즈뿌치, 간장마늘, 치파오, 블랙쏘이 등으로 변경할 수 있다.

블랙쏘이치킨은 바삭함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루는 간장소스 치킨이다. 짭쪼름한 간장 맛에 떡, 고추 부각, 땅콩, 깨 토핑으로 다양한 식감까지 갖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치맥’으로 즐기거나 밥과 함께 반찬처럼 곁들이는 ‘치밥’ 등 푸드 페어링 메뉴로도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맘스터치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맘스터치 치킨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썸머 치킨 페스티벌’을 오는 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썸머 치킨 페스티벌 기간 동안 ‘맘스터치 앱 전용 4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김홍석 맘스터치앤컴퍼니 성장전략총괄 전무는 “1997년 원래 치킨집으로 맘스터치 브랜드를 시작, 최근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한 맘스터치 랩 1호 매장으로 ‘맘스치킨’을 론칭하는 등 자사 치킨 메뉴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치킨 신 메뉴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